광고
IT/산업 > IT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IT/산업
IT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에서 스토어팜 상품 연동·판매 가능한 ‘모두 스토어’ 출시
기사입력: 2015/11/30 [12: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가 사업주들의 온라인 비즈니스 채널 확대를 지원하고자 클릭 한 번으로 ‘모두’ 홈페이지 내에 ‘스토어팜’ 상품 정보를 노출하고 판매를 연동하는 '모두 스토어’ 기능을 출시했다.

 

 사업주가 ‘모두’ 관리 페이지에서 ‘스토어 사용하기’ 버튼을 클릭만 하면 자동으로 ’스토어팜'과 연동된다. 이를 통해 사업주는 한 번의 상품 등록으로 ‘모두’ 내 스토어와‘스토어팜’에서 동시에 상품을 등록, 판매하고 정산할 수 있다.
 
  온라인 비즈니스 채널이 확대되는 만큼, 사업주들의 고객 유입과 매출 증대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상품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검색하는 사용자에게는 ‘모두’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 제공에 이어 상품 판매까지 유도할 수 있고, 특정한 상품 단위를 찾는 사용자에게는 ‘스토어팜’을 통한 유입도 가능한 식이다.

 

▲     © 안송자


  ‘모두’ 홈페이지는 공식 페이지(http://www.modoo.at/home)에서 누구나 무료로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특히 ‘모두’는 업종별로 특화된 37개의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어 관련 지식이 없는 사업자들도 손쉽게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네이버 검색이나 지도 등록은 물론 네이버톡톡 사용도 ‘모두’ 관리 페이지 내에서 클릭 한 번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 25일 오픈한 스케쥴 기능을 통해 매장의 변동 사항 및 신규 소식, 예약 현황 등을 이용자에게 쉽고 간편하게 알릴 수 있다
 

  네이버 모두 TF의 김지현 이사는 “‘모두 스토어’는 중소상공인들이 모바일 홈페이지와 온라인 스토어를 동시에 관리함으로써 보다 쉽게 온라인 홍보 및 판매 채널을 확장할 수 있는 기능”이라며, “‘모두 스토어’ 기능이 중소상공인들의 실질적인 온라인 비즈니스 운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기자 김학승 
 

안송자 안송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32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