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IT/산업 > IT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IT/산업
IT
토익 인강 EBS 토목달 영단어가 앱 속으로 디엠에듀 ‘토목달 550’ 영단어 앱 출시
기사입력: 2015/12/10 [15: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기 영단어 암기 앱 ‘애니링고’를 개발한 디엠에듀(대표 정동명, www.dm-edu.com)가 EBS와 함께 토익에 특화된 영단어 암기 앱 ‘토목달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엠에듀는 1차로 론칭하는 앱은 ‘토목달 550’이다. EBS 토목달 550점 코스 인강 학습에 적합한 영단어들을 뽑아 꾸준히 스마트폰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앱이다. ‘토목달(토익목표달성)’은 EBS의 인기 토익 인터넷 강의 브랜드이다.
 

▲     © 안송자


  디엠에듀는 영단어를 최대한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토목달 시리즈’에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 이론을 적용했다. TTS 시스템 대신 원어민 성우가 직접 녹음한 생생한 발음을 삽입해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였다.
 
  단어 카드에 들어가는 이미지 또한 웹 이미지를 크롤링해 가져오는 것이 아니라 단어 뜻에 적합한 이미지를 직접 그래픽 디자이너의 작업을 통해 개발했다.
 
  디엠에듀는 독자적인 학습 플래폼과 풍부한 콘텐츠 풀을 통해 플래시 카드 타입의 영단어 압기앱 ‘애니링고’를 비롯, 모바일 학습과 오프라인 영단어 학습을 접목한 학습관리 서비스 ‘스마트보카’ 등 영단어 학습 스마트 콘텐츠 분야에 두각을 나타내 왔다.
 
  ‘토목달’ 토익단어 암기 앱 출시를 통한 이번 EBS와의 협업은 영단어 학습 콘텐츠 개발에 쏟아 온 디엠에듀의 꾸준한 투자와 노력을 인정 받은 결과라고 할 수 있다. 디엠에듀의 콘텐츠는 토익이 취업 준비 필수사항인 만큼 오프라인 영어학원 비용이 부담스러운 대학생 및 취준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어왔다.
 
  향후 디엠에듀는 650점, 750점, 토익 고득점을 위한 900점 코스 시리즈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토목달 550’은 오는 20일부터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음달 10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시민기자 안송자

안송자 안송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32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