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보건뉴스 > 병의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건뉴스
병의원
서울여성병원, 인천남구노인복지관 ‘어르신 건강엑스포’ 참여
서울여성병원, 건강엑스포 참여 통해 지역사회의 건강증진과 더불어 사는 삶 실천
기사입력: 2018/06/23 [03:4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은 지난 20일 인천 남구 주안동에 위치한 남구노인복지관에서 주최한 제 12회 남구어르신 건강엑스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     © 김학승

 

  ‘건강한 남구 만들기’ 일환으로 시작돼 벌써 12회를 맞이하고 있는 이번 남구엑스포 행사는 1,200명의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남구노인복지관에서 행사를 기획해 서울여성병원 및 유관기관의 참여로 지역사회의 관심을 고조시키는 동시에 더불어 사는 삶을 실현시켰다.

 

  서울여성병원에서는 내과 검진부스를 운영해 약 2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혈압·혈당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다가올 무더위를 대비하여 올바른 혈압, 혈당 관리 방법 등 건강 취약계층인 어르신들을 위한 맞춤형 건강상담을 진행했다.

 

▲     © 김학승

 

  서울여성병원 관계자는 “무더위가 기승하는 요즘, 더욱 혈압 및 혈당 관리를 요할 수 밖에 없는데 이번 계기를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 관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며 늘 곁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서울여성병원이 되겠다”라고 전했다./시민기자 노인화.

 

김학승 gkr123456@naver.com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9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